세계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유럽 여름 휴양지

씽크누리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휴양지를 찾아 나서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관광객들은 주로 일본이나 태국,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로 피서를 많이 떠나는데요.

그렇다면 유럽에서 최고로 평가받는 여름 휴양지는 어디일까요?

최근에 영국의 여행사 CV빌라가 구글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세계인들이 가보고 싶은 유럽 여름 휴양지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1위는 바로 그리스 '산토리니섬'이 뽑혔습니다. 석양이 아름다운 산토리니섬은 따뜻한 기온과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한 곳이죠. 그리스는 산토리니섬외에 '코르푸', '미코노스', '크레타섬' 등이 가보고 싶은 휴양지로 선정됐습니다.

2위는 스페인의 '이비사'입니다. 이비사는 29개국에서 가장 많이 검색한 휴양지로서 특히 클럽문화가 발달돼 '환락의 섬'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3위 역시 스페인의 '테네리페'가 차지했습니다. 테네리페는 연중 온도가 온화한데다 대서양 섬 중에 가장 높은 엘테이데 화산을 볼 수 있죠. 4위는 지중해 최대의 섬인 이탈리아 '시칠리아섬'이 뽑혔습니다. 시칠리아는 고대 문명이 살아있는 곳으로 특히 풍부한 지중해산 먹거리로 유명한 곳입니다. 5위는 바로 그리스 '코르푸섬'이 선정됐습니다. 전통과 역사, 유적과 문화 등 모든 게 조화로운 코르푸섬은 여름 휴양지로 전세계인들이 선망하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작가와 대화를 시작하세요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네요~~

더 읽고 싶으시다면, 커피 한잔 가격으로 구독해보세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